농협목우촌은 1995년 김제에 돈육가공공장에서 햄과 목우촌의 돈육 대표브랜드인 프로포크를 생산하고, 1999년 음성에 최첨단 계육가공공장을 설치해 닭고기 냉동식품 등 순국내산 만을 원료로 한 안전하고 위생적인 고품질 축산물을 공급해 왔습니다.
그동안 우리 농협목우촌은 우수축산물브랜드 인증, 브랜드 대상 등 정부와 많은 언론기관, 그리고 소비자 단체로부터 수많은 수상 경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 지속적인 성장을 하였습니다.
이에 우리 농협목우촌은 자만하지 않고 이 땅의 우리 식품 지킴이가 되고자 축산물은 물론, 외식사업과 농수산물 가공사업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종합식품회사로 도약하기 위하여 전 직원이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자세로 새롭게 태어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 농협목우촌은 신뢰받는 세계최고의 축산종합식품 대표브랜드로 성장하여 소비자가 믿는 제품,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 소비자가 사랑하는 제품을 만들어 소비자 중심의 건강한 식문화 실현으로 생활의 즐거움과 행복한 미래를 열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농협목우촌의 새 역사 창조를 위해 국내 최고를 넘어 세계 최고의 축산종합식품회사로의 도약에 저의 모든 열정과 노력을 다 바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