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협목우촌 치킨 '또래오래'가 공식 서포터즈인 또래오래즈'(TOREORE'Z) 1기 활동을 마무리하고 최우수 활동자를 선정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 또래오래는 작년 6월 또래오래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과 2~30대 농협 임직원을 대상으로 서포터즈를 모집했으며 30명을 최종 선발했다. □ 이들은 2023년 6월부터 12월까지 총 7개월 동안 SNS에 또래오래 관련 콘텐츠 공유, 브랜드·제품 마케팅 관련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농협목우촌 치킨 또래오래를 알리는 소비자 마케터로 활동하였다. □ 또한, 지난해 8월 출시한 치킨 신메뉴 '내맘다강정'에 대한 관능평가 및 제품 개선 관련 의견 제시 등 개발·출시에 적극 참여하여 성공적인 메뉴 안착에 많은 기여를 하였다.
□ 이 중 활발한 활동과 뛰어난 마케팅 역량을 보여주며 적극 활동한 대학생 김예은님(20세)을 최우수 활동자로 선발해 표창장과 부상을 수여하였다. □ 조재철 농협목우촌 대표는 "적극적으로 활동해주신 모든 서포터즈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2024년에도 또래오래즈 2기 운영을 통해 브랜드 홍보 및 범농협 임직원 간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